일단은 잘 살고 있습니다 잡담: 하찮아...

주말 이틀 내내 쉬었음에도 불구하고 트위터 외엔 죽었는지 살았는지 감감 무소식이던 아꾸,
이대론 얼음집을 너무 버려두는거 같아서(이미 버렸... 진 않아!!!) 근황 포스팅. (...)
어제 지른 컨버스입니다. 왜 노란색인지는 비밀.

실은 빨간색 사려고 했는데 말이죠. 요즘 눈에 띄는게 빨간색이라... 아, 안돼애애...
흔해빠진 색깔따위 신고 싶지 않아!!! (남자애가 빨간 컨버스라니... 다들 왜그래...)
그래서 마지막까지 오른 후보가 청록색(...)과 저 병아리색(...)이란 말이죠.
중간에 분홍색이 들어갔던것 같은 기억이 날 듯도 하지만, 아직 레벨이 안되서.

그래서 결론은 노란 컨버스가 최고라는거. 여름의 끝자락을 노랗게 불살라보자며.

여담이지만... 흰색이나 검은색 컨버스 사면 왠지 손해보는 느낌이에요. 나만 그런거냐며.
이왕 지르는거 좀 튀게 원색으로 해야하지 않겠냐며. 그러니까 핫핑크는 나중에. 한참 나중에.
[첫 컨버스가 진짜 초록색... 이었다는건 아는 사람들만 알고 있지 않고 거의 다 아는 비밀-_-]

다음 컨버스는 무슨 색이 될까요. 맞추신 분들껜 CLAMP 관련 굿즈 하나 쏜다며. (진짜냐?!)

덧글

  • 록상 2010/09/13 22:11 # 삭제 답글

    전요 새파란 캐리어를 질렀습니다! (아직 배송중..) 넵 새파란놈 새파란 놈이에요!!!
    그리고 전 검은색은 안그러지만 하얀색은 진짜 실수했다는 생각 들더라구요..-_-; 아 하얀색은 아니에요 저도 그래요 뭔가 속은느낌.
    괜히 현란한 무늬 있는거 지르고 싶어지고 여름이면 털부츠가 신고싶어지고 겨울이면 샌달이 신고 싶어지고..
    정말 그럽니다 저는 아이고.

    다음은 무난하게 초록색 가세요 형광초록색 >ㅁ<!
  • 아꾸 2010/09/13 23:10 #

    그래도 여성 분들의 신발에 있어 선택의 폭이 크잖아요ㅠ_ㅠ 으헝헝ㅠ_ㅠ
    안그래도 직장내 매장에 닥터마틴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오호... 핫핑크 하나 질러볼까 하고... (응?!)
댓글 입력 영역


쿠로파이 한정

통계 위젯 (블랙)

1723
225
1032370

동맹배너

동맹 배너

CLAMP 오피셜 사이트
어쩌다보니 동인남?!
이글루스 CLAMP 동맹
이글루스 라그유저동맹
이글루스 드래곤케이브 동맹

메모장

메모장 속에 꼬깃꼬깃
지금 몇명이 접속중인가~
이글루스펫 [쿠로멍멍이]
글로벌하게 노는 아꾸입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