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즈 2008 12월호 [V.2]지름의 산물

낮에 준비한 포스팅 시리즈 제4탄. (완결편)

이거도 묵혀뒀다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기약없는거 같아서 한꺼번에=_=
흐, 흥! 꼭 페르소나4 때문에 산건 아니야! 칸지x곰 때문에 산건 더더욱 아니야! (...)
지난달의 개편떡대호(...)에 이은 2호. 통권 105호입니다. (처음 질러봐요)
특대 공략이 실린 페르소나4가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만, 칸지는? 곰은? 응?
지난호보다 조금 얇아졌던데... 그래도 여전히 읽을거리는 많았습니다.
아무렴 다른 잡지의 2배 가까이 되는 값인데, 이렇게라도 해주셔야 굽신굽신.
[근데... 정말로 공략 페이지 빼고 읽는데만 3시간 걸렸더라... 나 게임 취향이었나...]
DSi 프리뷰 기사가 꽤 재미이었었네요. 이거 본체만으로도 엄청난데?!
DSL의 본체만으로 놀거리라고는 픽토챗밖에 없었는데... 이건... 진짜.... 이거대로 최고...
그래도 전 지를 일은 없으니까ㅠ_ㅠ 보면서 그저 부러움의 눈물만ㅠ_ㅠ DSi따위 필요없어ㅠ_ㅠ!
오오, 오오오, 기대하고 있는 팡야 포터블입니다. 며칠 뒤에 예약한다던데.
[그러니까... 온라인 쪽으로 접속 안한지 몇달 되면서 포터블에만 관심 갖지 말고 좀...;;;]
SeeD님(맞겠지...) 일러스트를 좋아하는지라, 새 일러스트면 그저 하악하악, 맥스 하악하악.
포터블에선 무려 캐디도 사용가능하다니! 게다가 저건! 반칙이다! 사기다!
어떻게 존만한데 가슴만 튀어나온 카디에가 저렇게 나이스바디 누님이 될 수 있나요ㅠ_ㅠ
아아... 이, 이거... 지르고 싶은데... 군대에 있는 동생님하... 전방 들어갔으니 돈 쓸일 없죠...?
전 닌돌이만으로도 벅차요... 피돌이 갖고 있는 동생님하가 좀 어떻게 질러주시면... 굽신굽신ㅠ_ㅠ
99년 아테나는 괜찮게 봐줄 수 있는데. 2001년 아테나는 나도 반댈세.
200여 페이지에 다다르는 페르소나4 공략입니다.
캐릭터&페르소나 소개랑, 커뮤표... 랑 맵, 아이템, 조합 등등 공략.
특정 캐릭터가 두번씩이나 보이는건 우연이지 말입니다. 노린게 아니라능. 믿어달라능.
...이것은 보너스. 나나코가 여신이자 천사이자 진리라던데, 사실입니꽈?
나나코님, 형사일 하느라 바쁘신 아버님 필요없으면 저에게 좀 던져주시죠ㅠ_ㅠ 굽신굽신ㅠ_ㅠ

덧글

  • 토라코 2008/12/08 21:56 #

    ....아는 선배가 저라면 페르소나 4를 좋아하게 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했는데, 이제야 깨달아버렸네요. 아버님이 좀 많이 섹시하십니다 어쩔겅미orz

    그나저나 요번 게이머즈 살까 말까 고민하는 중. 서점에서 읽고 왔는데 포스팅 보니까 괜시리 지르고프네요.O<-<
  • 아꾸 2008/12/10 17:45 #

    아버님 한분 때문에 좋아하기엔... 조금... 부족한 면이 없지 않아... 없... 을지도 모르겠고. (뭐라는거니) 주인공이 남자인지라, 어쩔 수 없이 남자 캐릭터들의 커뮤에 연인루트-_-는 없습니다만, 나름 은근~한 뉘앙스가 나오고 있어서 꽤 재미있지 않을까... 합니다. 하나무라는 진 히로인이라고 하던데, 뭐, 그런거 같아요?!
  • 유우지 2008/12/08 23:06 #

    4플레이중인데, 의도하지도 않았건만 나나코 커뮤를 가장 먼저 찍었...
    정의의 아르카나답게 로리가 정의라는것을 입증해줍니다.
  • 아꾸 2008/12/10 17:46 #

    어이쿠야, 오랜만에 유우지님 덧글ㅠ_ㅠ 그나저나 꽤 난감한것같은 나나코 커뮤먼저 찍으셨군요;;; 학교 친구들보다 제한적이라 힘들것 같았는데;;;
  • 페리 2008/12/08 23:30 #

    헤에;;; 전 일단 돈모아서 피습히부터 ;ㅁ;;ㅁ;;ㅁ;
    그놈의 디맥이 하닥하닥하닥 ;ㅁ;
  • 아꾸 2008/12/10 17:46 #

    흐어엉ㅠ_ㅠ 피돌이 꼭 지르세요ㅠ_ㅠ 전 뭐 동생님하가 군복무 중이라 거의 본인 소유화(...)가 되버린듯 하군요, 후후후후후.
  • 해리슨_루_아크시안 2008/12/08 23:53 #

    게마즈라....아테나는 너무 동안으로 가는 듯 싶군요...
    이제 성숙미를?
  • 아꾸 2008/12/10 17:48 #

    원점으로의 회귀... 를 노렸다지만 20년째 아이돌을 하고 있는 뭐 그런게 있습니다. (...) 12가 너무 우락부락 땀내나는 격투가들이란 느낌이 강해서 혼자 이질감 느껴지지 말입니다. 덕분에 나머지 여캐인 레오나만 사랑받고 있습죠... 그래도 아테나는 동안이 좋습죠, 이번에 켄수도 나이에 걸맞게(?) 어려져서 그저 고마울 따름이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쿠로파이 한정

통계 위젯 (블랙)

617
193
1023545

동맹배너

동맹 배너

CLAMP 오피셜 사이트
어쩌다보니 동인남?!
이글루스 CLAMP 동맹
이글루스 라그유저동맹
이글루스 드래곤케이브 동맹

메모장

메모장 속에 꼬깃꼬깃
지금 몇명이 접속중인가~
이글루스펫 [쿠로멍멍이]
글로벌하게 노는 아꾸입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