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수 좀 쩌는듯; [V.2]잡담 1000개

처음에 아래 포스팅 할때만해도 말이죠...
"흐흠~ 심심하면 돌려봐야지~" 할 목적 80%로 한거지 말입니다;;;
근데 이거 어느새 방송&연예 밸리 탑에 좀 걸려있었던데=_=;;;
그 덕분인지 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지금 방문자수가 400여명;;;

확실히 SM 떡밥, 듣보잡 컨템퍼러리(란 단어) 떡밥, 밴드 떡밥, 댄스 떡밥, 컨셉 떡밥 등등-ㅅ-

데뷔 무대가 25일 일요일이라 합니다. 인기가요 데뷔군요. SM은 SBS를 사랑해? (...)
오랜만에 음악 프로 챙겨볼지도 모르겠습니다; 소시 들어간 이후 한번도 안 봐서;;;
[제시카, 티파니, 서현이에겐 미안하지만 태연없는 소시는 팥없는 단팥빵...]
SMTOWN의 샤이니 페이지도 아직 티저영상과 게시판 이외엔 비활성화이고...
저 아래 쓴 애들 매치가 제대로 된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뭐 사진 순서대로 쓴거겠지;
내가 쓴게 틀린거면 SM은 디자인과 마케팅에 심각한 차질을 안고 있는거다-_-
안그래도 요즘 디자인과 마케팅 수업 들어가서 이런데 민감해-_-;;;

어쨌든... 딱히 샤이니 때문에 빠심이 타격받을 그룹이 없으니까 관대하게 지켜보렵니다.
어어... 나 생각해보니... 그렇게 좋아하는 남자 그룹이 없네요... 빅뱅 정도인가...;;;
[그 빅뱅 빠순 분들이 가장 샤이니를 견제하는거 같은 분위기입니다만;]

근데... 나 대체 언제부터 SM의 노예가 된거지... 소녀시대부터인가...ㅇ<-<

덧글

  • 페리 2008/05/21 00:06 # 답글

    에쎔은 무섭지요 -ㅅ-; 저도 한때 신화때문에 에쎔의 노예가 되어 파닥파닥했었더랫스빈다; 지금은 그저 흐뭇하게 소시를 '바라만 볼'뿐이지욤 ㅎㅎ
  • 아꾸 2008/05/21 02:50 # 답글

    페리님//저 핑클이랑 S.E.S 때도 핑클 올인했던 사람이지 말입니다ㅠ_ㅠ 보아는 제가 진짜 SM에게 진게 아니라능!!! 을 외치며 좋아했던 가수... 군요... 지금도 좋아하고는 있지만;;;
댓글 입력 영역


쿠로파이 한정

통계 위젯 (블랙)

3632
242
1025282

동맹배너

동맹 배너

CLAMP 오피셜 사이트
어쩌다보니 동인남?!
이글루스 CLAMP 동맹
이글루스 라그유저동맹
이글루스 드래곤케이브 동맹

메모장

메모장 속에 꼬깃꼬깃
지금 몇명이 접속중인가~
이글루스펫 [쿠로멍멍이]
글로벌하게 노는 아꾸입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