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전모드의 친구와 떠들면서... [V.2]잡담 1000개

방금 친구와 치킨 시켜놓고 '우리 결혼했어요' 보면서 실컷 놀다 왔습니다.
[이 동네가 원룸촌이라 친구들 집이라고 해봤자 멀어야 5분 거리;;;]
저 프로를 처음 봤는데... 오호... 재미있네요. 매주 챙겨봐야하나;

어쨌든, 저거 보면서 흐흥~ 좋네~ 신혼이네~ 하고 무개념(...)으로 감상하고 있는데,
친구 녀석이 이런저런 부연설명(?)을 곁들여 주는 것입니다. 오호, 납득 200%
[형돈씨랑 사오리씨랑 스케이트 타러가서 대판 싸우는 부분이었어요]
그러면서 남자랑 여자랑 왜 싸우는지 아냐, 저기선 저렇게 해야한다, 등등을 말해주는데...

"그렇게 잘 알면서 넌 여친이랑 며칠째 냉전모드냐?" (...)

그거야 뭐 연애하는 사람들만이 알겠죠=_=
연애경험 없는 찮은이씨가 뭘 알겠어요...
근데, 진짜 단순한 여자 친구 많은거랑 연애 경험이랑은 비교 자체가 안되는거였군요;
나름 여자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우와... 내 생각대로 했다간
바로 차거나 차이거나 둘 중의 하나일뻔한 예가 좀 많았습니다;;;

세상 어찌되었건 연애는 꼭 해봐야하는 것이라는걸 만 23세에 알게 되었습니다. (...)

p.s 신애씨 예전에 볼땐 몰랐는데 등빨이 좀 짱이네요.

p.s 2 알형(...)은 볼때마다 므흣... 승리-알렉스-김명민 만세.

p.s 3 앤디가 이렇게 귀여웠던가?!

덧글

  • 페리 2008/04/20 12:41 # 답글

    알렉스....귀엽지 말입니다 ㅠㅠ 그 뒤끝있는거 보고 한참 웃었다지요 ㅋㅋ
    그리고 앤디의 귀여움이야 뭐..... 신화 빠순이(..)였던 저로서는 이미 알고있었..<<
    근데 요즘들어 더 그렇게 느끼는건, 다른 멤버들이 다들 시들시들 하고 있기때문이지도요 ㅋㅋ (웃음)
  • 카리안 2008/04/20 23:44 # 답글

    아...알렉스 저는 1박2하고 이거 사이에서 개고민(-_-);;; 하고있는데말이죠 ㅠ
    근데 정말 이거 보면볼수록알렉스 하악 알렉스 하악 막 이래요 ㅠ
    진짜 최고임..............<

    신애 생각보다 체격()이 좋아서 깜짝 놀랬죠 저도() 그래도 이쁘게생겨서 마냥 부럽습니다네 ㅠ 특히 알렉스랑너무잘어울려서.....ㅠㅠㅠㅠ

    결혼하기 그닥...안내키는 저도 알렉스같은 사람이 남편이라면 꼭 꼭꼭 죽어도 결혼하고싶습니다<..
  • 아꾸 2008/04/21 06:31 # 답글

    페리님//아하하, 울룩불룩의 뒤끝이라니... 미쳐버릴거 같아요...ㅇ<-<
    앤디는 신화 시절에 그닥 신경쓰지 않고 있었거든요;;;
    솔로 활동 하고 요즘 프로 나오는거 보면서... 귀엽단 생각이 문득;;;
    카리안님//아... 저 왠지 강호동씨 나오는건 챙겨보지 않게 되버려서...;;;
    신애씨는 옛날 드라마 할때까지만 해도 저런 덩치(...)가 아니었던거 같은데 말이죠;;;
    둘이 정말 운동 커플이라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ㅠ_ㅠ
댓글 입력 영역


쿠로파이 한정

통계 위젯 (블랙)

926
236
1021983

동맹배너

동맹 배너

CLAMP 오피셜 사이트
어쩌다보니 동인남?!
이글루스 CLAMP 동맹
이글루스 라그유저동맹
이글루스 드래곤케이브 동맹

메모장

메모장 속에 꼬깃꼬깃
지금 몇명이 접속중인가~
이글루스펫 [쿠로멍멍이]
글로벌하게 노는 아꾸입네다!